반응형

먹는걸 줄일 수가 없어서, 그냥 이렇게 운동 하면서 강도 올리고, 근육 붙어서 대사량 높이는 방향으로....

 

운동일지를 한동안 안썼네요.

 

 

10월 14일

스미스머신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7셋

플랫 덤벨 체스트 프레스 6셋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5셋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3셋

 

바벨 컬 4셋

케이블 프레스 다운 + 덤벨 컬 3셋

 

운동을 갈까말까 망설이다 아파트 헬스장에서 운동했습니다.

프리웨이트 위주로 하다보니 머신 차이로 운동감이 떨어지거나 그러진 않는데,

확실히 운동 분위기 자체가 다르긴 합니다.

 

4일 연속으로 운동을 하니 확실히 어깨에 부담이 좀 많이 오네요.

그래서 15일은 휴식했습니다.

 

 

10월 16일

랫 풀 다운 8셋

바벨 로우 7셋

풀업 5셋

투 암 덤벨 로우 4셋

케이블 로우 3셋

케이블 원 암 로우 1셋

비하인드 넥 랫 풀 다운 3셋

시티드 로우 4셋

랫 풀 다운 3셋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3셋

 

이지바 컬 5셋

이지바 컬 + 스탠딩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2셋

 

뭔가 아쉬움이 남는 운동이였네요.

 

 

10월 17일

플랫 덤벨 체스트 프레스 10셋

스미스머신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6셋

케이블 크로스 오버 5셋

해머 디클라인 벤치프레스 5셋

 

 

랫 풀 다운 4셋

 

 

스미스머신 밀리터리 프레스 + 어깨 전면 측면 후면 레이즈 3셋

 

 

이지바 컬 + 덤벨 컬 4셋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덤벨 킥백 3셋

 

 

레그 익스텐션 4셋 남짓?

 

 

이번주는 당기는 운동이 약간 집중이 안됐네요.

조금씩 미는 운동들은 집중력이 올라가고 중량도 좀 늘어나고 있네요.

다만 크로스 오버 할 때 가동범위를 좀 줄여야지, 최대한 이완을 해주려고 하니

순간순간 전면 어깨에 찌릿함이....

 

이두랑 삼두가 많이 약해진거 같아 꾸준히 해주려고 하는데...

역시 운동이 재미가 좀 없네요...ㅠㅠ

 

 

포기하지 않고 하다보면 무릎도 좋아질거고,..

그러다보면 운동 강도랑 집중력도 올라가겠죠...

그럼 정말 3개월 집중하면 예전 몸이 얼추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그때까진 그냥 한걸음 한걸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