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아무 생각없이 파주 신세계 아울렛을 갔는데, 

가는 날이 장날 이라고 파주 신세계 아울렛 아디다스 매장이 10주년이라고 이벤트를 하더군요.

4월 25일 까지 한다고 하니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전 제품 추가 20% 할인과 아디클럽 가입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해주더군요.

(신규 기존 둘 다 가능한 듯 저는 기존회원)

 

저는 아무생각 없이 갔다 베켄바우어 트랙팬츠를 4만원에 구매했네요.

베켄바우어 트랙팬츠는 약 10년전부터 떨어질만 하면 사입고 하는거 같네요.ㅎㅎ

 

핏이 예전꺼 헐렁했는데, 같이 L 사이즈인데 핏이 좀 더 타이트하고, 라인이 이쁘네요.

예전엔 사면 통?도 좀 줄이고 했는데 말이죠.

 

 

근 2년만에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는데,

예전엔 아디다스 매장에 살 게 별로 없었는데,

오늘 가보니 예전보단 조금 나은거 같더라고요. (물론 타 아울렛과 비교해보면 제품은 별로....)

 

최근 고촌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도 다녀왔는데, 요즘 아디다스는 마땅히 살 게 없더라고요.

 

 

지금 언더아머도 전체적으로 이벤트를 하는 것인지,

고촌 현대 아울렛도 할인 이벤트 하고 있던데, 파주 신세계 아울렛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기본적인 할인 이외에 (언더아머는 두 곳다 4월 18일 일요일 까지 한다고 하니 한번 가보세요.)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에서 20% 추가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에서 30% 추가 할인

 

현대 아울렛에서 아버지 바람막이랑 운동화, 반바지, 백팩 20만원어치 사고 6만원 할인 받아 14만원에 흐뭇한 쇼핑을

오늘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서 어머니 운동화랑 제 바람막이 2개, 반바지, 트랙탑 2개 사고 6만원 할인 받아 16만원에

나름 만족되는 쇼핑을 했습니다.

 

30만원이면 예전같음 운동화 하나에 자켓 하나사면 끝났을 금액인데, 이것저것 잡다하게 많이 샀네요. 

요즘 반파티 하나도 5~6만원씩 하던데, 뭐가 이리 비싼건지 ㅎㅎ

 

할인을 해도 반팔 티 쪼가리가 3~4만원 하는거 보면 정말 물가 많이 올랐네요.

 

 

파주 신세계 아울렛, 고촌 현대 아울렛 두 곳다 나이키 할인 있던데

축구용품? 은 추가 30% 해준다고 하는데, 고촌이나 파주 신세계 아울렛이나 축구용품 (국가대표 저지 등등)은 

돈 주고 살만한 건 없더군요.

 

 

나이키 매장은 파주 신세계 아울렛이 좀 더 나은 거 같습니다.

일단 운동화 보유 자체가 다르더군요. 갈 때 마다 다르긴 하지만 오늘 가보니

여자쪽은 살만한 게 몇 개 있었는데, 남자 운동화는 사고 싶은게 없더라고요.

 

제가 발이 좀 작아서 250 정도면 여자 운동화도 맞긴 하는데,

사 놓고 안신는 운동화도 많다보니 오늘은 사지 않았습니다.

 

 

파주 신세계 아울렛 아디다스 10주년 이벤트는 21년 4월 25일 까지

언더아머 10만원 구매시 20% 추가할인, 20만원 구매시 30% 할인 하니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