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틱톡 추천인 이벤트 관련글이 여기저기 넘쳐나고 있더군요.

 

제가 가입되어 있는 카페에도 글이 올라와 있길래, 저도 호기심에 한번 해봤습니다. 

 

 

개인정보 관련해서 지워야 할 어플 중 하나고, 개인정보가 탈탈 털린다고 해서 찝찝했습니다.

근데 뭐 이미 제 개인정보는 어디서 털렸는지 오만곳에서 잡문자 오는데

여기서 더 오나 안오나 크게 상관없다 생각했기에 그냥 해봤습니다.

(여러 문제가 더 있겠지만, 어차피 모든 어플은 다 비슷하다 생각하기에............)

 

 

미리 말씀드리자면, 개인정보 유출이 찝찝하시면 하지 마시고 

저처럼 그냥 어차피 중국어플이든 국내외 어플 중 다 털어가고 있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입금은 확실히 되니

나도 그냥 몇만원 벌어보겠다?  하실분은 읽어보세요.

 

추천인 몇명 하면 얼마 주고 이런다는데, 그건 제가 인원을 채우지 못해서 설명은 못하고,

미션인원이 다 안채워지면 얼마 안됩니다. 그래서 6명 이상 할 수 있는 분이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폰이 여러대이거나, 가족 또는 지인 등 할 수 있는분은

1일 10분이상 시청미션을 7일 하면 이래저래 최소 6만원 ~최대 14만원 정도 적립되는거 같네요.

이게 아이디마다 미션 적립 금액이 좀 다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게 19세 이상 신규만 가능하다는거 잊지마세요.

 

 

저는 일단 제 명의로 된 폰이 4대 입니다.

거기에 지인에게도 부탁해서 총 5대가 동원? 됐고 1대에 나머지 4대가 추천을 했습니다.

 

 

 

위에 보시면 4대가 1대에 추천한 현황이고, 

지인의 1대는 어플만 설치하고 영상을 보지 않았고, 나머지 제 폰 3대 중 2대는 매일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 122만 포인트씩 2대가 적립 그래서 244만 포인트, 그 전 18만 포인트 적립,

이래저래 잡다한 포인트 적립이 되었습니다.

 

10포인트가 1원입니다. 그래서 244만 포인트면 24만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게 적립된 현황입니다. 총 누적이 328만 포인트이고, 현금으로 32.8만원 정도 되겠네요.

이게 포인트 인출은 아래 설명처럼 월별 및 거래별 인출 한도가 다르다고 나옵니다.

그전엔 적립 포인트가 낮아서 2만원씩 인출했고, 오늘은 20만원 인출했습니다.

그리고 아직 4만원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페이코에 충전되어 있는 현황입니다.

계좌 연결해서 오늘 28만원 인출 신청했습니다. 수수료 500원 뺀 금액이 내일 18시 이전에 입금된다고 하네요.

 

 

 

소액인 몇만원은 정말 줄까? 하고 귀찮은데 매일 동영상 10분 남짓씩 시청해서 미션을 하나하나 했는데,

정말 저 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인출도 큰 문제없이 되더군요.

 

이거 보시면 3일 연속?인지 3일인지 모르겠으나 3일부터 2만포인트 (2천원 추가 적립)

5일 (4천원) 7일 (12.2만원) 적립 등 총 12.8만원이 적립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제 폰만 총 4대라고 말씀드렸는데, 다른 하나는 이 시청 미션 포인트 적립금액이 다르더군요.

 

이 아이디는 3일에 (1.2만원) 5일 (1.8만원) 7일 (3.8만원) 이렇게 총 6.8만원이 적립이 됩니다.

 

 

검색해보면 시청 미션 적립은 총 6.8만원이 맞는거 같은데, 

저건 왜 12.8만원인지 오류인지 신기하네요. 암튼 저는 일단 빠르게 인출을 했으니 ㅋㅋ

 

 

 

인출은 페이코 또는 타 은행도 된다고 되어 있는데

일반 은행으로 하니 에러나서 그냥 페이코 이용했습니다.

 

 

한번 해보실분은 제 아이디 추천 부탁드립니다.

 

전 딱 1명만 더 모집해서 5명 채우면 어떻게 되나 궁금한데,

모집방법이 없어서 (친구한테 부탁하기엔 이런거 해달라고 할 나이는 지난거 같아서 ㅋㅋㅋ)

블로그에 글을 써 봅니다.

 

아래 링크 클릭 또는

 

 

추천 코드 : Z750799301

 

입력 부탁드려봅니다.

 

https://vt.tiktok.com/ZSJnwXwrc/

 

친구를 틱톡에 초대하면 최대 400,000원 받아가세요.

초대 코드로 더 많은 캐시 받기!

t.tiktok.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