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아큐브 오아시스 2주 착용 렌즈를 사용합니다.

예전엔 그냥 동네 안경점에서 렌즈를 구매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그런데 신뢰가 가질 않아서 서울에 가서 종종 구매했었습니다.

 

예전 동네 안경점에선 아큐브 오아시스 2주 착용 6개들이 1박스에 65000원에 구매했었고,

서울에서 저렴하다고 해서 샀던 곳은 1박스에 5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하면서 저렴하게 잘 샀네 했는데,

 

이번에 구매해야 되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후기가 많아서 저도 구매했습니다.

 

1박스당 34500원에 3박스 103,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택배비 3,500원 포함하면 107,000원)

 

그냥 전화하고 예전 쓰던 박스에 나와있던 제 시력 말해주면 알아서 택배를 보내주네요.

 

 

혹 지방에 거주하시거나 주변 안경점보다 이곳이 싸면 이곳에서 사시는게 절약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저는 김포사는데, 전화 한통화랑 택배비 3500원으로

예전 영등포에서 2박스 싸게 샀다고 좋아했던 가격으로 3박스를 샀네요 ㅎㅎㅎㅎ

 

 

 

 이렇게 서비스 렌즈?도 보내줬네요..ㅎㅎ

 

 

일회용 렌즈나, 아큐브 원데이 등 가격표가 있어서 그것도 퍼왔습니다.

예전 자료일수도 있으니 주문 전 가격 확인도 해보세요.

물론 전화시 제품 말하면 가격은 그쪽에서 먼저 말해주는데, 저는 이 가격표랑 같더라고요.

 

 

 

 

 

 

 

1회용 렌즈 뿐만 아니라 컬러 렌즈, 일반 안경 등등 다 파는거 같으니 한번 알아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