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12일 일 시작하고 운동을 제대로 못해주고 있네요.

주 2~3회 정도 깨작 운동하고 있긴 한데, 일 시작하니 다시 무릎이 아프니..

하루 활동 가능 시간이 대략 4시간 남짓입니다.. 이 이상 움직이면 무릎 통증으로 ㅠㅠ

 

그러다보니 스트레스 받고... 

멘탈이 워낙 약하고 의지박약이라... 과자를 아주 쳐묵쳐묵 했네요..

 

맥주집가면 기본안주로 주는 싸구려 닭다리모양의 과자...

그거 1.6kg 짜리 2봉지에 해씨씨볼? 이거 800g 짜리 1봉지 사서

 

그냥 열심히 먹었습니다...ㅋㅋ

거진 과자만 하루 1000kcal 이상씩 일주일 넘게 섭취하니

지방 많은 몸에 지방이 더 끼니... 아주 ㅠㅠ

 

다시 마음먹고 월욜부터 과자를 중단했습니다... 그러니 조금씩 지방이 빠지고 있긴 하네요.

 

 

 

꾸준히 운동할땐 72~73kg 였는데, 운동 안하니 수분이 빠졌나 70~71kg네요.

최대한 이 체중 유지하면서 체지방률 1차로 10% 까지 빼봐야겠어요..

지금 거진 10%후반이던데... ㅠㅠ

 

 

일하는 센터는 급여조건은 좋은데 

센터가 너무 협소하고 머신도 머신인데, 렉도 없고, 바벨도 없고, 벤치프레스도 없네요 ㅋㅋ

 

수업하는데 큰 지장없을거고, 운동은 등록한 센터 가면 된다 생각했는데...

일 시작하고 나니 피곤해서 센터가서 운동하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이것도 의지 문제지만...

 

 

암튼 오늘도 오픈하고 사람 없는 타이밍 봐서 운동 시작..

 

 

 

랫 풀 다운 8세트

케이블 로우 4세트

바벨로우 + 스미스머신 로우 3세트

 

 

스미스머신 플랫 체스트 프레스 8세트

케이블 크로스 오버 3세트

 

 

아주 간단히 해줬습니다..

 

 

50분 정도 한듯 싶어요.. 

 

어제 운동 전에 사진 하나 찍었는데..

한달마다 체크해봐야겠습니다......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