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운동일지를 작성하네요.

4월 12일부터 다시 일을 시작해서 운동일지 작성할 시간이 애매하더라고요.

 

4월 12일부터 17일까진 운동 쉬었고,

4월 18일부터 운동 다시 했습니다.

 

 

센터 규모가 작고, 머신도 애매하고;;;

벤치프레스가 없고, 렉도 없고.....

덤벨은 18kg가 끝...-0-;;;

바벨도 이지바가 전부.....-0-;;;;;;;;

 

급여조건이 좋아서 일하기로 마음 먹었고..

어차피 운동은 등록한 센터 다니면 되지 했는데... 

거기서 운동하기엔 제한되는게 제법 많더라고요. 

 

어깨운동이랑 팔운동, 랫 풀 다운 정도만 ....

 

그래서 가볍게 이 센터에서 운동하고 퇴근 후 등록한 센터서 운동하고..

이렇게 마음 먹었는데.. 퇴근 후 운동 해보니 아... 생각보다 많이 힘들더라고요 ㅋㅋ

집중도 잘 안되고...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나서 퇴근하고 센터가면 4시 좀 안되던데..

13개월 놀다 일하면서 운동하려니 힘들긴 힘드네요..ㅎㅎ

좀 적응되면 리듬이 잡히겠죠..

 

일하는 센터에서는 팔운동하고 어깨운동 위주로..

주말 하루랑, 월요일은 등록한 센터에서 등운동 위주로 하면 될거 같더라고요.

 

 

어제는 등운동 가볍게 했습니다.

 

주말인데 워낙 센터가 원정운동을 많이 오는 곳이라서...

사람이 정말 너무 많더라고요.

 

등운동 머신이 30~40가지 쯤 될거 같은데..

코로나 이후로 제 옆에서 누가 운동하는거 싫어서

피하다보니 운동 할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가슴운동 깨작했다가 다시 등운동 했다가...

 

랫 풀 다운 7세트

바벨 로우 5세트

파나타 하이로우 3세트

 

스미스머신 밀리터리 프레스 3세트

플랫 덤벨 체스트 프레스 5세트

테크노 체스트 프레스 머신 3세트

아스널 플랫 + 인클 체스트 프레스 3세트

 

해머스트랭스 로우로우 4세트

테크노 버티컬 랫 풀 다운 4세트

덤벨로우 3세트

해머스트랭스 하이로우 2세트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운동에 집중이 안되더군요.

평소 사람 없는 시간대에 운동을 하는 편인데..

여긴 평일 오후 1시에도 일반센터에 몇배로 있어요.

워낙 크고 머신이 많아 운동이 겹치진 않지만,

코로나 끝나기 전까진 근방에 사람없는 상태서 하고 싶은데..

이게 쉽지 않네요 ㅋㅋ 

 

 

식단을 전혀하지 않고, 그냥 편하게 먹었더니만

혈관이 보이다가 사라졌네요 ㅋㅋ 다시 타이트하게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