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등운동과 어깨운동을 조금 해줬습니다.

 

오랜만에 소매를 걷고, 어깨운동을 조금 했는데....

분명 3월중순쯤인가는 라인이 제법 살아있어서... 좀 만 노력하면 되겠구만...

이 생각을 했었는데.... 

 

같은 자리에서 같은 조명 받는데... 라인이 밋밋하네요...

아놔..... 그동안 뭘한거지??? 이 생각이 들더라고요.

 

5월 3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오늘까지 분명 빠지고 있는게 느껴지는데...

 

오늘 모습은 3월중순보다 지방이 더 많은 상태라는건 .... 이야 이건 정말... 

 

그래... 3월말에 여행가서 술 퍼 마시고,

과자들 무식하게 쳐먹고, 라면 먹고, 시리얼 퍼먹고........ 집에 시리얼이...

 

아직 닭다리 과자가 남아있습니다. 5월 31일 결심하고 안먹고 있네요.

시리얼... 이것도 한 5박스 저번 주 누나왔을때 주고 남은거...

이걸 왜이리 사모은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과자?도 한 60봉지 정도 있고.... 아 ㅋㅋㅋ ㅠㅠ

 

아 사진을 보니 제가 이래저래 많이 먹긴 하나봅니다.... 

 

뭐 5월 31일부터는 안먹고 있으니..... 지금 빠지고 있으면 되는거죠...

이러고 보니... 기억을 하나하나 떠올려보니... 일 시작하고 한 2주 운동 안하고...

술을 자주 마셨고.,. 과자도 많이 먹었고..... 

 

아 어젠 비빔국수도 엄청 먹었군요..... 아.... 한심하네요...

 

이젠 정말 식단도 기록해야겠습니다.....ㅠㅠ

 

 

오늘은 등운동을 하고, 어깨 깨작 했습니다.

 

 

 

해머 스트랭스 래터럴 로우  7세트
첫 종목으로 하니 중량도 적당히 치고, 운동감도 좋았습니다.
 
파나타 랫 풀 다운 5세트
오늘 중량을 좀 쳤더니만, 저번의 그 운동감이 안나와네요.
중량보단 역시 제가 컨트롤 할 수 있는 중량으로 10회 남짓 하는 게 가장 나은거 같아요.
 
 
투 암 덤로 1세트
투 암으로 제대로 해보려고 했는데, 생각처럼 전혀 안되다보니 그냥 다른걸로...
 
 
파나타 하이 로우 4세트
조금씩 이상하게 운동감이 점점 떨어집니다.
역시 운동을 개떡같이 하고 있다는거죠.
공부를 좀 해야겠어요.
 
 
바벨 로우 4세트
오늘은 바벨로우가 운동이 괜찮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70으로도 당겨봤는데, 50~60이 제가 생각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해머스트랭스  랫 풀 다운 4세트
일자바로 반동 없이 템포 천천히 해서 해줬습니다.
 
 
해머스트랭스 언더그립 랫 풀 다운  2세트
오늘은 등에 전혀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이렇게 등운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27세트 운동했네요.... 등운동 적당히 하고 어깨운동에 집중하려고 했는데...
어깨가 왜인지 운동이 생각처럼 안되더라고요.
 
 
아스널 스트랭스 숄더 프레스 머신 7세트
원판 없이도 무거워서 얼마나 들 수 있으려나 했는데, 30kg 이상도 할 순 있겠더라고요.
근데 이게... 어깨 통증이 양쪽 다 있다보니.....ㅠㅠ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3세트
노동 하는 느낌...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  프론트 레이즈  4세트
다시 왼쪽 측면 삼각근과 이두, 삼두 경계쯤에 바늘로 찌르는 느낌이 강하게 와서...
아.... 이게 참.....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머신 5세트
이미 운동 의욕 상실...
이게 대충....
옆에 어깨 너무 좋은 사람이 있어서 근가... 더 열심히 할 생각이 안나고...
아... 위축되고 말았습니다...ㅋㅋㅋㅋㅋ
 
 
아틀란티스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머신 3세트

운동을 잘해야 되는데...

아마 전체적으로 어깨운동이 제대로 안된건... 어깨 통증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오늘은 어깨를 메인으로 등을 보조적으로 하려고 했는데..

어깨가 전혀 제대로 안됐네요..... 많이 아쉽지만... 내일 센터에서 밴드로 어깨 강화를 좀 .. 해주고...

스트레칭하고 볼로 승모도 풀고 해야겠습니다.

 

내일 오전에 바디체크와 인바디를 한번 ~~ 좀 빠진거 같은데... 얼마나 빠졌을지.....

인바디 믿거지만... 그래도 재미니깐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