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요일도 출근~

일요일도 출근~

 

활동량이 많이 늘어나서 슬슬 무릎이 아파옵니다.

 

그래서 그냥 가볍게 싸이클 40분 타고, 산책? 10분 했어요.

 

 

토요일이라 차가 덜 막히네요.

 

5시 30분에 알람 맞췄는데, 눈은 4시 30분에 눈이 번쩍~~!!!!

 

유튜브 잠깐 보면서 식빵에 땅콩잼 발라 먹었어요~!!!

 

맛있어!!!! 너무 맛있어!!!ㅋㅋ

 

 

근데 아아랑 같이 먹으니, 약간 맛이 떨어집니다.

두유나 우유랑 먹음 더 맛있을텐데,

칼로리를 생각해서 ㅋㅋ

 

 

출근하는 곳은 기본 세팅은 다 되었는데....

 

직원 채용이 어려워질거 같은 기분이 많이 듭니다....

 

조건이 너무 안좋아요.... 덕분에 좀 스트레스를 받게 되네요...

 

역시 그냥 이 돈을 주진 않죠... 뭐 대단한 조건은 아닌데... 이 업계로 따지면... 나쁘지 않은 조건이니......

 

 

 

 

퇴근하기 전에 할 게 없어서 블로그를!!!!!!! 월급루팡~

 

암튼 이래저래 많이 움직이고 있네요... 나름 만족하면서도.... 무릎이 슬슬 안좋아지니....

운동을 어떻게 할지 고민이면서도...

 

활동량을 좀 줄일까 생각도 하게 됩니다.

 

일단 월요일에 운동 해보고 결정해야겠어요. 운동을 줄일지 일하면서 움직임을 줄일지....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