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는 하루 쉬었습니다.

하체와 팔을 하려고 했는데, 그냥 하기 싫더라고요...

 

운동만 안가면 먹는걸 절제를 못하네요.

요즘 식빵에 땅콩잼 바르고 닭가슴살 소세지....

땅콩잼을 밥숟가락으로 가득 2스푼 ㅋㅋㅋㅋㅋ ㅠㅠ

이렇게 소세지 2개 식빵 4장 땅콩잼 가득 8스푼 남짓...

 

몸이 커지고 있네요... 지방이 빠져야 하는데 계속 늘어나요.....ㅠㅠ

 

 

오늘 날씨가 안좋고... 아 가기 싫다..... 싫다... 싫다 하다 갔습니다....

 

가서 하체와 팔을 해야 하는데.... 가슴 휴식을 해줬으니 가슴이나 열심히 밀어보자 하고 가슴 시작~

 

 

플랫 덤벨 체스프 프레스 7세트

고립에 좀 더 집중해보고자 연구해서 그런가

이젠 슬슬 30kg 이상 쳐야 하는데... 아직도 30kg 10회를 못하네요...

 

 

스미스머신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8세트

90kg 3회... (아 바가 추 달린거라 실질적으론 70~80kg 남짓 일듯요...ㅠㅠ)

이번엔 가슴 바깥쪽과 윗가슴을 채우는 방향으로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인클 비중을 좀 높이고 있어요.

 

 

케이블 크로스 오버 5세트

요즘 자세가 아주 좋아지고 있습니다. 영상도 많이 보고 나름 연구 아닌 연구를 하면서 하니

자극도 자극인데... 운동 동작 자체도 템포도 일정하고 나름 만족하네요.. 

프리모션 케이블 머신인데 거울로 자세 보면서 운동하면 

옷 입고 있어도 가슴 움직임도 잘보이고... 그러다보니 더 재밌게 운동하고 있네요.

뭔가 잘하고 있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니 ㅋㅋ

 

 

케이블 크로스 오버 어퍼형식으로 윗가슴 + 인클라인 덤벨 체스트 프레스 3세트

 

어퍼로 윗가슴과 어깨전면쪽 암튼 역시 채워지는 모습이 보이는데...

템포 맞추고 서서히..

이제 시작한지 50일 남짓 지났는데...

전체적으로 운동할때 자극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후면어깨도 조금씩 오고, 등도 마찬가지고요.

이대로 계속 하면 확실히 몸이 예전 수준으로 올라올거 같네요.

 

 

인클라인 케이블 크로스 오버 3세트

 

 

케이블 크로스 오버 가슴 하부 3세트

 

 

가슴운동은 29세트 했네요.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스미스머신 밀리터리 프레스 7세트

집에서 거울보고 맨손으로 할땐 이 자세로 그대로 중량 걸고 운동하면 어깨 제대로 먹겠다 싶은데

역시 중량이 걸리면 제가 원하는 그 동작이 안나오네요.ㅠㅠ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머신 +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 프론트 레이즈 5세트

어깨 후면은 내일 등운동 하면서 또 해줄거라.... 이렇게 또 했는데...

대략 1시간 30분 지나가니 몸이 지치고..

요즘은 사이드가 예전 하던 동작하고 뭔가 다르게 느껴지는데...

예전 먹는 느낌이 영 안드네요... 그래서 계속 바꿔가면서 하는데 생각처럼 안되네요.

 

 

이렇게 어깨까지 하고... 이미 몸이 지쳐서..

그냥 하체 가볍게 

 

사이벡스 스쿼트 프레스 10세트

힙어브덕션 5세트

힙어덕션 3세트

 

아주 가볍게..... 이건 뭔... 무릎이 안좋아서.. 120kg 5회... 가동범위도 하프로 했는데도..

무릎에 부담이 많이 가서...아...ㅠㅠ

 

이번달 11일 운동하고 2일 휴식... 

확실히 하루 운동하고 하루 쉬는거랑

3~4일 운동하고 1일 쉬는거랑 무릎 컨디션이 차이가 좀 나네요.

 

그래도 될 수 있음 이대로 좀 더 끌고 가보려고요...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