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3월 14일 등운동 + 이두운동 + 삼두운동

 

03월 15일  휴식

 

03월 16일 가슴운동 + 삼두운동

 

 

운동일지 작성도 일이네요.ㅋㅋ

 

그냥 카톡에 남겨놓는데.. 그거 스샷으로 올리고 운동 느낌을 쓰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오늘은 등운동 했습니다.

나이가 어느덧 40을 바라봐서 그런지,

운동을 꾸준히 안한것도 있고... 참 회복이 예전같지 않다는게 느껴집니다.

 

 

암 풀 다운 3세트

그냥 가볍게 몸 풀기로

 

 

바벨로우 10세트

오늘은 루틴을 조금 바꿔서 로우 중심으로 해볼까해서~

 

이젠 로우도 예전처럼 운동이 되는게 느껴집니다.

2주? 전까진 그냥 무거운걸 든다라는 느낌이였는데.. 이젠 확실히 수축되는 느낌을 받네요.

 

 

해머스트랭스 로우 5세트

근육이 조금씩 생겨서 근가 전체적으로 자극이 나쁘지 않네요.

오른쪽 견갑이 약간 불안정하고 조금 뜬다는 느낌이 있다보니 오른쪽 자극이 약간씩 들쑥날쑥 합니다.

억지로 견갑 누르면서 하고 있는데.. 

 

운동 전 스트레칭이나 폼롤러로 풀지 않고 운동해서 근가... 담부턴 충분히 풀고 할까 싶기도 하네요.

 

 

인클라인 덤벨 로우 3세트

 

 

랫 풀 다운 10세트

오늘은 상부가 잘먹더라고요. 제가 주고 싶은데는 거기가 아닌데...ㅋㅋ

 

 

시티드로우 3세트

 

 

해머스트랭스 하이로우 3세트

 

 

바벨 컬 + 덤벨 컬 3세트

뭐 한것도 없는데

첫 세트때 약간 무리했더니 나머진 힘들어서 하기 싫더라고요..

 

 

하체운동 깨작 5세트 남짓

오랜만에 스쿼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빈바로 앉고 바로 일어났어요..ㅋㅋ

 

데드도 오랜만에 3세트? 정도 한거 같은데... 안하다보니 자세가 영 불안하네요...

 

 

음식 조절을 안하니 몸이 조금씩 커지네요. 지방을 좀 빼야 하는데...흠;;;

 

이래저래 대략 2시간 20분 정도... 센터에 있었네요...

한시간 정도 하면 요즘은 지친다 싶고

본운동 자극이나 집중도 좀 안되는데... 그냥 더 움직이다 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