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쉬는 날인데, 

4시 30분에 일어나 동두천을 갔다, 연천을 갔다.... 집에 오니 12시네요. 

 

점심 먹고 한 30분 낮잠 자고, 땡볕에 자전거 타고 브이짐으로 고고씽~

 

 

오늘은 등운동과 가슴운동을 했습니다.

 

요즘 등운동 강도가 안나옵니다. ㅠㅠ

 

 

등운동 29세트 

 

파나타 랫 풀 다운 7세트
해머스트랭스 래터럴 로우 5세트
바벨로우 3세트
사이벡스 랫 풀 다운 5세트
파나타 하이 로우 3세트
스트레이트 암 풀 다운 3세트
아틀란티스 시티드 로우 3세트

 

늘 새로운 머신은 감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견갑을 접는 방식의 로우 동작을 안하다보니 이젠 하려고 해도 잘 안되네요 ㅋㅋ

 

 

 

오른쪽 어깨와, 왼쪽 이두 통증을 잡지 않음 한동안은 운동이 제 생각처럼 되진 않겠단 생각이 드는데,

병원은 왜이리 가기 싫은지....ㅠㅠ

 

 

 

 

 

가슴운동 29세트


프리모션 케이블 크로스 오버 1세트
덤벨 플랫 체스트 프레스 5세트
해머스트랭스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2세트
해머스트랭스 디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5세트
아스널 인클라인 체스트 플라이 머신 3세트
스미스머신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5세트
프리모션 케이블 크로스 오버 3세트
테크노짐 시티드 체스트 프레스 5세트

 

 

요즘 가슴운동이 조금씩 예전같은 운동감과 자극이 오고 있습니다.

중량만 조금만 더 치면 좋겠는데, 이게 참 쉽지 않네요.

 

작년 운동일지 보니 10월달엔 35kg 10회를 밀었었네요.

 

 

지금 일하는 곳이 이제 총 15일만 출근하면 계약이 끝납니다.

다시 재계약하자고 해도 참 걸리는게 많아서 안하는 쪽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7월말까지 괜찮은 곳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편히 앉아있어서 무릎이 그나마 덜 아파서 다행인데,

최대한 즐기면서 하체강화를 해야 할텐데... 생각처럼 몸이 움직이질 않네요.

정신력이 거진 유리보다 더 약하니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