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어깨와 팔 운동하는 날인데,

둘 다 상태가 별로 안좋아서 운동을 할까말까 고민을 했습니다. (이쯤되면 닉네임을 할까말까로 해야 할듯요)

 

가볍게 이지바로 해보고 안좋음 하지 말자 하고 했는데

수축을 끝까지만 안하면 통증이 심하지 않아서 팔운동은 했습니다.

 

그런데 어깨는 어제 등운동을 해서 그런지 승모근 상부가 피로감이 있어서,

낼 어깨운동을 해주는게 강도나 집중 면에서 낫겠다 싶어 밴래레 3세트만 하고 

유산소 싸이클 30분 해주고 운동 마무리 했습니다.

목표심박수를 최대 160까지 해보려고 했는데 150 이상은 무릎에 부담이 될 거 같아

150까지만 해봤습니다.

유산소도 늘 가볍게 하다보니 심박수가 높아야 110정도네요. 이러니..지방이 안빠지는거죠 ㅎㅎ 

 

 

 

어젠 자기 전에 깻잎조림에 삶은계란 4개를 먹어치웠네요 ㅎㅎㅎ -0-;;;

진짜 잘 먹습니다. 다이어트가 아니라 그냥 잘먹고 잘운동하자가 되어버린듯한....

 

 

 

팔 운동은 슈퍼세트로 이두 삼두 묶어서 같이 진행했습니다.

 

 

스탠딩 이지바 컬 +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7세트
템포를 좀 더 줄였어야 했는ㄷ[, 하면서 그걸 조절을 잘 못했네요.
동작이 생각했던것보다 빠르다보니 세트수 채우는 쪽이였습니다.
다음에 보다 느리게 해서 해당 근육의 피로감을 더 줄 수 있게 해봐야겠어요.

그래도 요즘 이지바 컬과 라트익 운동감이 나쁘지 않습니다.ㅎㅎ

 
 
리버스 케이블 프레스 다운 + 덤벨 컬 4세트 막 드랍셋

이미 이바컬과 라트익 조합으로 충분히 피로감을 줬다 느껴서 그런지

리케프다와 덤컬은 좀 대충해버렸네요.

조금 더 집중해서 해야 할 필요가..

 
해머컬 덤벨 킥 백 2세트
​이미 그냥 시간 좀 더 할까 해서 한..... 이런건 의미가 없다 생각이 됩니다.
할 땐 그래도 몇세트 몇 분 운동했다 이런 생각이 드는데,
일지를 쓰면서 복기해보면 좀 더 집중해서 간절히? 했어야 했는데 이런 후회가...

 

 

인클라인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3

상부 승모근의 피로감을 인해, 내일 집중해서 강도높게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