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일찍 운동갔다오려고 6시에 일어났는데...

결국 운동을 9시에 갔네요 ㅋㅋㅋ

 

3시간동안 뭘 한건지..-0-;;;

 

 

요즘 등운동이 잘안되네요. 중량도 못치겠고, 그렇다고 집중도 안되고....

횟수도 못채우겠고......ㅠㅠ

 

오늘은 헌혈을 하는 날이라... 그냥 운동 개판쳤어도 헌혈 한 것에 만족...ㅠㅠ

 

오늘까지 82회 했네요.

재작년 8월인가 9월부터 기념품을 기부권으로 했는데.. 꽤 많이 했네요..ㅋㅋ

 

코로나 이후 1년간 24번 하는게 목표인데,

2020년 3월부터 시작해서 2020년은 실패 

2021년은 연초에 대상포진에 연말은 백신 맞아서 20회,

올해는 월 2회씩 하고 있어서 12월까지 유지만 하면 24번 할 수 있을거 같은데 어찌 될지...ㅎㅎ

 

 

 

등운동 19세트 / 어깨운동 20세트 / 팔운동 3세트

 

 

아침 점심은 식단을 잘지키는데 저녁을 아주 폭식하네요....

과일도 뭐 오늘은 참외 4개에 수박 -0-;;;;;

 

물도 많이 마시고 하니 지방도 끼고, 수분도 많이 끼고.... 몸이 더 둥글둥글 해지고 있네요...ㅠㅠ

 

 

등운동

 

파나타 랫 풀 다운 5세트
해머스트랭스 래터럴 로우 3세트
파나타 하이로우 3세트
사이벡스 랫 풀 다운 5세트
바벨 로우 3세트

 

 

 

어깨운동

 


인클라인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5세트
뉴턱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3세트
스미스머신 숄더 프레스 5세트
덤벨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4세트
랫 풀 다운 후면 3세트

 

 

팔운동

 

프리모션 케이블 프레스 다운 + 덤벨 컬 3세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