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월 22일 사촌동생 결혼식 때문에 지방 내려간 이후로, 오늘까지 운동 안하고 있네요.

새벽부터 가서 운동 못하고,

결혼식 당일에 맥주 몇 캔 안마셨는데, 간에 문제가 있는건지...

10월 26일 화요일까지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운동 안하다가,

며칠 운동 쉬어버리니 지금까지 푹 쉬고 있네요.

 

거기다 백신 미접종자인데, 위드코로나라고 실내체육시설.......

 

날씨 추워지니 무릎도 안좋아지고,이래저래 운동하기 싫은데.. 이렇게 해주네요.

 

결국 이번엔 몸을 예전 수준으로 만들수 있으려나 했는데, 이거이거 위기네요.

 

 

 

프로틴과자며, 프로틴쿠키, 엑스텐드 4통, 잠백이 펌프, 부스터...4박스..

3XT..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이것저것 잔뜩 샀는데... 과연 운동을 할 수 있을련지요...ㅋ

 

 

백신은 맞을 생각없고, 코를 48시간마다 쑤시기도 싫기에,

제한 안풀리면 그냥 자전거랑 등산타고, 집에서 맨몸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암튼 다시 마음을 다 잡고 한발짝씩 걸어가보겠습니다. 지금 새벽 2시인데... 배가 너무 고프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