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는 화, 목요일만 운동했습니다.

 

18일 월요일은 어깨통증이 있어서,

20일 수요일은 운동하고 헌혈하려고 했는데, 잠을 너무 많이 자서 운동 생략하고 그냥 헌혈을 했습니다..ㅋㅋ

 

나머지 화, 목요일도 운동이 영 시원찮게 했습니다.

 

19일은 운동하기가 싫어서

억지로 10분동안 25kg 덤벨 체스트 프레스를 몇 개나 하나 도전했는데 82개 하고 지지쳤습니다.

처음에 40초만에 20개 해서, 아 10분이면 150개까진 가능 하려나 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덕분에 운동을 간신히 조금 했습니다.

 

이제 5개월차인데, 아 예전엔 어떻게 1년에 300일 이상 운동을 했는지...

예전엔 5개월이면 얼추 데피니션과 세퍼레이션이 좋았는데,

지금은 큰 변화는 (지방이 안빠졌다) 없는거 같았는데

 

토요일에 사촌동생 결혼이 있어, 몇년전 사놓은 셔츠를 입었는데

와우.. 셔츠가 터질거 같습니다. 

 

원래 좀 운동복이나 일상복 말곤 타이트하게 입는 편이긴 한데,

이건 터져 나갈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 지방은 생각처럼 빠지진 않았지만

몸이 커지고 있긴 하구나.. 느꼈습니다. 

 

덕분에 정장을 새로 샀습니다.

100사이즈는 좀 타이트하고, 105는 남의 옷 입는거 같아서

그냥 100사이즈로 샀네요. 바지는.... 하체가 학다리라...

엉덩이도 다 빠지고..... 허리 30이 맞네요.

예전엔 허벅지 때문에 31~2사이즈 사서 허리 줄였는데...

가슴이 아픕니다... 뭐

 

 

 

오늘은 등운동을 하려고 했으나, 역시 너무 하기 싫어서

억지로 세트수만 채우다

내일 아침 일찍 지방 내려가야 해서 그냥 억지로 아주 예전에 주로 했던

플랫 덤벨 체스트 프레스 + 바벨로우 5세트

집중해서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덤벨은 25kg 고정 실패지점 

바벨로우는 60kg 고정 실패지점

 

뭐 이번주는 그냥 푹 쉬고, 결혼식 갔다와서 잘먹고, 열심히 땡겨줘야죠...

 

 

 

 

아마존에서 세일 할때 산 프로틴과자입니다.

 

맛은 좋으나, 가격이.... 그냥 부모님이 더 많이 드십니다... 

굳이 이걸 안드셔도 되는데, 왜 비싼 이 과자를 드시는건지.......ㅋㅋㅋㅋ

 

 

[11번가-추천인 TOF6805] Quest Nutrition 토르티야 칩 스파이시 스위트 칠리 31.2g(1.2온스) - 12

카테고리: 스낵, 가격 : 31,600원

www.11st.co.kr

 

 

프로틴 쿠키도 많이 샀습니다.

오늘만 3개 먹었네요.... 닭가슴살 먹기 싫고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먹고 3개를 1시간 간격으로 먹었네요....

 

분명 5박스 샀는데...

어제 배송 왔는데, 한통 다 먹었네요.... 얼마나 많이 샀길래 품절입니다.

나중에 보시면 한번 사세요.

 

3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맛은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먹어서 그런가 맛의 차이는

빨강색은 땅콩맛이 좀 더 강하다

파랑과 보라는 비슷비슷하다... 정도... 생각보다 탄수화 지방이 높은데...

뭐 그거 따질건 아니고요 ㅋㅋㅋ

 

 

 

[11번가-추천인 TOF6805] Quest Nutrition 초콜릿 칩 단백질 쿠키, 케토 친화적, 고단백질, 저탄수화물,

카테고리: 기타 제품, 가격 : 23,250원

www.11st.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