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근무센터에서 운동할까말까 고민하다 

그냥 싸이클 20분 타고, 크런치 100개 하고, 그냥 6000보 걸었습니다.

 

그리고 퇴근 후 브이짐을 갈까말까 하다가,

무릎 컨디션이 나쁘지 않아, 집에 주차하고 바로 자전거 타고 브이짐으로 고고씽~

 

 

브이짐서 가슴운동과 삼두운동을 했습니다.

 

 

 

프라임 플랫 체스트 프레스 머신 7세트

 

프라임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머신 3세트

 

스미스머신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3세트

 

해머스트랭스 디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4세트

 

해머스트랭스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4세트

 

해머스트랭스 플랫 체스트 프레스 2세트

 

플랫 덤벨 체스트 프레스 3세트

 

아스널 인클라인 플라이 3세트

저 땀 흘리고 안닦고 가는... 비매너... 

 

왼쪽 어깨 통증 때문에 가동범위 제한하니, 운동이 잘 안되더군요.

 

 

 

 

프리모션 케이블 크로스 오버 3세트

 

테크노 시티드 체스트 프레스 머신 3세트

 

 

가슴운동은 35세트 진행했네요. 물론 웜업들 빼면 20세트 남짓이 본세트일듯요.

 

 

 

프리모션 케이블 프레스 다운 5세트

vulken 트라이셉스 로프

이 그립이 참 좋더라고요.

남자치고 손이 좀 잡고 해서 이게 손에 딱 잡히고 운동감이 아주 좋더라고요.

 

 

리버스 케이블 프레스 다운 3세트

 

 

아틀란티스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머신 3세트

운동을 잘못하니 안하던 머신 사용하면 바로 적응을 못합니다.

이렇게 해보고 저렇게 해봐야 하는데.. 이미 힘들어서 그냥 라트익이나 하자....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3세트

역시 이것도 힘이 빠져서 20키로도 간신히 3세트채웠네요.

 

이렇게 금요일 운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삼두는 총 14세트 했네요.

 

 

빠질 지방이 많은데, 생각처럼 지방이 녹아내리지 않고, 아주 찔끔찔끔 빠지네요.

그만큼 뭔가 많이 먹는다는 얘기죠...ㅎㅎ

 

6월 14일부터 식단 이외 섭취 음식 다 기록하고 있는데...

많이 먹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