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어깨운동 가볍게 했습니다.

인바디를 재보니 변화가 거진 없다고 봐야겠네요 ㅋ

눈바디상으로 토요일 아침에 확실히 빠지고 있구만.. 느끼고...

뭔가 잡다구리하게 먹었더니만....ㅋㅋㅋ

 

지금 활동량으론 식단 이외에 섭취를 제한해야 빠집니다.

근육도 늘지 않는걸 보면... 운동 강도도 유지하는 수준이라고 볼 수 있을거 같네요.

 

할 땐 제대로 해줘야겠습니다.

강도 높여서.. 그냥 하루하루 운동 한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춰놓고

운동을 건성하니 ...

 

어깨통증 케어 확실히, 무릎 컨디션 조절 잘해서 

할 땐 확실하게 강도 높여서 죽어라 해야겠습니다.

 

 

케이블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 리어 델토이드 머신 4세트

 

 

스미스머신 밀리터리 프레스 5세트

워낙 스미스머신이 무거워서 10키로 원판 2개인데..

뭐가 이리 무거운지.... 6회 하니 더 못 밀겠더라고요.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5세트

눈바디상으론 진짜 아주 미세하게 지방이 빠진게 보이는데

이게 일주일 나름 열심히? 한거에 비해 결과는 좋지 않네요.

 

거울보면서 괜찮아 괜찮아... 일단 지방 2키로만 빠져도 패션근육은 되겠다 싶어요.

 

저번주 브이짐 3번 갔는데... 자전거 타고....

유산소도 거진 매일 6000보 이상 걸은거 같은데...

암튼 저번주 토요일에 공복 체중  69kg 보고 먹는걸 조금 여유있게 늘려더니만 그랬나봅니다.

근데 근육은 안늘어나고 ㅋㅋ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3세트

프론트 레이즈랑 같이 1세트 했는데... 왼쪽 애매한 위치 통증이 약간 있어서 그냥 

프론트는 빼고 했습니다.

 

당분간 프론트는 빼줘야 겠어요.

 

 

세라밴드로 어깨 후면 3세트 더 해주고..

 

이두 삼두 1세트 묶어서 했는데.. 피로감이 있어서 그냥 웨이트는 종료했습니다.

 

그냥 맘편히 브이짐에선 가슴 등만 하고

어깨 팔은 일하는 센터에서 해주는게 

강도높에 운동 할 수 있겠어요. 애매하게 운동하니 애매하게 피로감만 쌓이고 ㅋ

 

 

정말 오랜만에 다리 제모를 했는데...

무진장 어색하네요. 다리가 너무 얇아서 다리만 보면........여자 다리가 같아요...

 

오늘은 퇴근 하고 넉넉히 유산소나 해줘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