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는 날엔 (특히 주말) 일어나면 운동을 갈까말까 고민을 합니다.

그냥 오늘은 푹 쉬고 싶다. 이 생각이 늘 강하게 들어요.

차 끌고 갈까? 자전거 타고 갈까 하다, 

꾸준히 자전거 타서 하체근육이 단련? 되길 바라며 자전거를 타고 갔습니다.

 

 

늘 계획은 그럴싸하게... 오늘 가슴 너 조지고 오겠어....하고 갔지만

언제나 조져지는건 나였다...

 

 

 

막 박히는 느낌이 와야 하는데...

뭔가 계속 운동이 제대로 안되고 있네요.

 

가슴운동 29세트

 

 

스미스머신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6세트

 

스미스로 10kg 8판 끼고 했는데, 2회 가능하네요.

대략 85~90kg 정도 될거 같은데..

이 중량을 못해도 10회씩은 들어야 할텐데.. 

언제 될련지...

 


해머스트랭스 인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4세트

 

아직 궤적을 못잡은건지, 할 떄마다 운동감이 다르네요.

 


해머스트랭스 디클라인 체스트 프레스 6세트

 

디클라인은 가슴이 차오르는게 느껴져서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데 예전 덤벨 프레스 할때처럼의 자극이 

최근 운동에선 전혀 그때 그 느낌이 안오네요..

 


테크노짐 시티드 체스트 프레스 6세트

 

생각보다 운동감이 좋습니다.

가슴 근육이 좀 더 발달하면, 더 좋아질거 같아요.

아직은 가슴 안쪽까지 꽉 차오르게 운동을 못하고 있는데,

바깥쪽에 중량이 걸리는 느낌이 좋습니다.

 


펙 덱 플라이 4세트

 

케이블 크로스 오버를 해야 하는데, 아저씨 2명이서 케이블로 로우 형태 운동을 한 40분 동안 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펙 덱을 했는데, 원하는 수준이 안나왔습니다.

 


프리모션 케이블 크로스 오버 3세트

 

역시 그냥 세트수 채우는  느낌....

 

 

 

삼두 운동 11세트


프리모션 케이블 프레스 다운 5세트
프리모션 리버스 케이블 프레스 다운 3세트
프리모션 케이블 프레스 다운 3세트

 

 

삼두운동은 어제 했는데, 그냥 가볍게 해준다고 했는데,

거울보면서 하니 제 근육에... 지방하고 수분이 잔뜩 낀 팔을 보고..

그래도 그냥 최근 들어 가장 상태가 좋은거 같아 기분이 좋았네요.

그래서 안해도 되는걸 더 했어요..ㅋㅋ

 

 

이두 운동 5세트


프리모션 케이블 컬 3세트
덤벨 컬 2세트

 

거울 속 제모습이 반해? 했는데, 이건 영 별로...ㅋ

이두가 없어요 -0-;;;

 

 

 

어깨라인과 팔라인이 좋아서 그냥 펌핑용으로 했어요.

뉴텍 밴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4세트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3세트

 

진짜 딱 지방 2~3kg 만 더 빠지면... 그냥 저냥 보기는 좋을거 같은데...

 

방금 식빵 3조각에 땅콩잼 엄청많이 먹었네요...ㅋㅋ

어제도 잠이 안와서 2조각 먹었는데....

 

그래도 지방이 더 늘어나지 않는것에 만족합니다.

식빵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