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밤에는 내일 운동 한번 죽어라 해보자.

후회없이 한번 밀고 당겨보자!!! 마음먹지만

자고 일어나면 오늘 운동 쉴까? 이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가슴운동을 한번 제대로 해보자. 하고 마음먹고 운동 시작했는데...

 

50분 운동하고 나니 아 더이상 밀기 힘들다. 하면서 어깨운동으로 넘어갔습니다.

 

오른쪽 어깨가 약간 좋지 않아 프레스는 조금만하고 레이즈 위주로만 40분 정도 해주고

팔 운동 15분 남짓, 하체 아주 가볍게 20분 정도 해주고 

 

유산소 운동 후 40분, 늦은 밤 50분 정도 타줬습니다.

 

 

예전엔 닭가슴살 최소 500g 많이 먹을때 1kg 정도 먹고

간식으로 삶은계란 2~3개씩 2~3번 먹고

운동 후 단백질보충제 마시고

정말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먹어줬는데,

 

이젠 닭가슴살 3끼 먹는건 도전도 안하고

운동 전 후로 100g씩만 먹고 

1끼는 참치캔 1.88kg짜리 사서 먹고싶은만큼 넣고 스리라차소스와 채소를 좀 섞어 김에 싸먹고 ㅋㅋ

밥이 없다 싶음 라면에 참치 넣어서 끓여 먹고 있네요.

 

간식도 과일도 먹고, 두유에 단백질 타서 먹고

과자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이러다보니 서서히 운동량을 늘리고 있는데도 

지방이 빠지는 느낌이 들다가도 다시 끼네요 ㅋㅋ

 

 

방금 참치 넣어 라면 하나 끓여먹고 유산소 50분 하고 왔는데,

아 또 배가 고픕니다....... 아.....ㅋㅋㅋ

 

 

혼자 그래 사이즈가 좀 작아졌으니 채워넣어야지

타이하게 체지방 빼지말고 천천히 운동량 늘리고 칼로리 줄여나가는 방향으로

클린식단 추후 가면 되는거지... 타협하고 있네요.

 

뭐 일단 운동을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니.... 먹는건 그냥 편하게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