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동은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 지방이 이렇게 안빠지나 싶을 정도로 안빠지네요.

하체 운동과 근육의 중요성..ㅠㅠ

 

10월 6일 베라 4~500kacl 정도 섭취

10월 7일 베라 3~400kcal 정도 섭취, 라면 1개 부셔먹고 에어프라이기로 수분 뺀 밤 엄청 많이

10월 8일 도넛 2개 섭취

 

뭐 많이 먹었네요...

 

예전하곤 너무 다릅니다. 지금 체지방률에선 폭식만 아니면 8%까진 여유있게 뺐는데,

지금은 아무리 저렇게 먹었다해도 빠지긴 커녕 지방이 늘어난게 느껴집니다.

 

운동 강도 여기서 좀 더 올릴 순 있지만,

어깨가 쉬질 못하고 계속 운동하니 2~3일 운동하면 어깨 컨디션에 맞쳐 쉬어줘야 하니..

 

스트레스 안받으려 했으나, 받고 있네요.

그래도 그냥 이렇게 조금씩 강도 올리고 집중력 올리다보면 빠지겠죠 뭐...

그나마 다행인건 조금씩 채워지고 근육강도가 올라가고 있는거 같은 느낌은 듭니다.

 

 

10월 06일 

스미스머신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8셋

플랫 덤벨 체스트 프레스 5셋

케이블 크로스 오버 4셋

 

이지바컬 +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시티드 이지바 컬 + 시티드 익스텐션 - 3셋

케이블 프레스 다운 2셋

 

 

밤새고 운동을 갔는데, 원랜 헌혈하는 날이라 휴식을 취하려다 갔더니만

관절도 안좋고.. 해서 가동범위 제한해서 가볍게만 해줬습니다.

 

글쓰고 나니 운동 강도가 낮네요...ㅠㅠ

 

 

10월 07일 - 관절을 위해 휴식을 줬습니다.

 

역시 일지를 쓰니 지방이 안빠지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ㅠㅠ

 

 

10월 08일

랫 풀 다운 8셋

시티드 로우 3셋

바벨 로우 5셋

케이블 로우 3셋

암 풀 다운 3셋

랫 풀 다운 3셋

시티드 로우 3셋

원 암 덤벨 로우 2셋

투 암 덤벨 로우 4셋

 

나름 집중해서 해줬습니다. 

 

 

내일은 가슴 어깨 팔 운동을 할 계획이고, 일요일은 센터 휴관이라 유산소 하거나 쉬거나 해야겠네요.

 

닭을 이번에 새로 샀는데, 맛 선택 미스~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사서 먹고 있는데

오리지널 질려서 고추맛을 샀는데 아 맛없네요..

 

오렌지멤버스인가 신청하니 3만원에 이것저것 맛별로 왔는데 이거 먹어보고 또 주문해야겠습니다.

 

 

체지방은 안빠지고 근육은 늘어나는 느낌은 크게 안드는데,

그냥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씩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